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News

부업,리뷰알바 리뷰헌트(reviewhunt)

 

hunt platform

헌트플랫폼은 기업과 얼리어답터를 토크을 매개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라고 보시면되는데,

hunt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들이 여럿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리뷰헌트입니다.

 

스팀헌트


리뷰헌트(reviewHunt)라는 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퀘스트가 있습니다. 퀘스트 1개당 완료하게되면

받을수 있는 달러가 정해져 있어요.

외국사이트라서 달러로 계산되는 듯하고,

금액을 환급받는과정도 계좌이체가 아닌

코인으로 주는거같더라구요.

 

퀘스트

이런식으로 퀘스트들이 있어요

처음들어가게 되면 영어로 표기가 되어있는데

번역으로 한글로 바꿔주세요

그래야 편하니까요ㅋㅋㅋㅋ

 

쉬운퀘스트도 있고, 비교적 어려운것도 있는데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안드로이드 어플을

깔아서 진행해야하는 경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요.

 

간단한 퀘스트도 깨고, 게임하는느낌으로

재미도 있고 깨알같이 수익금도 생긴다면??

꾸준히 해볼만하다고 생각해요.


위에 소개드린 두개의 헌트뿐만 아니라

아이디어헌트(IDEAHUNT) 라고해서

수익 연결형 토큰이 결합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수익 연결형 토큰을 통해 해당 제품의 시장반응이

높아지거나 수익 배당 금액이 높아질수록

펀딩 참여자들은 시세차익의 추가기회가 발생한다"

간단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2020년 하반기에 베타런칭 예정이라고 하니,

 

장기적으로 헌트를 지켜보고 저도 같이 성장하고싶네요

 

끝.